Celltrion

주메뉴

연구성과

세계 최초 항체 바이오시밀러생산공정개발

바이오시밀러

항암과 면역질환 치료제 개발, 6개의 파이프라인 보유

세계 최초 항체바이오시밀러 램시마와 항암 항체바이오시밀러 허쥬마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임상3상을 진행 중인 비호지킨스 림프종 치료제
트룩시마(CT-P10)을 포함한 다양한 항체 의약품의 바이오시밀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약 개발

감염성질환 치료제, 바이오베터, 백신 신약 개발

유행성∙계절성 독감 치료제인 신약 CT-P27를 개발하여 글로벌 임상을 진행 중이며, 바이오베터, 백신, ADC 등 다양한 신약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베터: 기존 바이오의약품의 기능을 개선시킨 차세대 바이오의약품
*ADC(Antibody-Drug Conjugate) : 항체와 화학합성의약품을 결합한 차세대 항체치료제

생산공정 개발

세포주 확립, 배양 및 정제공정 개발과 분석법 확립 최적화

높은 항체 생산 능력을 갖춘 세포주 확립 이후, 이를 배양하고 정제시킬 수 있는 최적의 공정개발 방법을 수립하였습니다. 이 후, R&D 노하우를 생산단계까지 기술 접목시켜, 높은 생산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포주 : 유전자 재조합 기술을 활용해 특정 세포가 원하는 목표 단백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유전자를 변형한 무한증식세포로 바이오의약품 생산의 기초가 되는 물질

CMO(Contract Manufacturing Organization)

연구용 의약품 생산공정 개발 및 생산

대내외에 수준 높은 공정 개발 및 생산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셀트리온 연구소는 자체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글로벌 제약회사로부터 연구용 의약품 생산공정 개발과 제품 생산을 의뢰받고 있습니다.

위로 가기